마이크로소프트 마우스 AS 후기

우선 아래와 같이 마우스 AS 를 진행하였으며,

AS 진행방법은 아래와 같다.

2023.10.16 - [일반] - 마이크로소프트 마우스, 키보드 AS 접수방법

 

마이크로소프트 마우스, 키보드 AS 접수방법

마이크로소프트가 액세서리 마우스,키보드 등 AS 진행 시 이전에는 전화로 상담원 연결하여 진행하였으나, 프로세스가 변경되었나보다. 절차가 복잡해졌다 기존 : 상담원 전화접수 변경 : 온라

myit.tistory.com

 

접수 후 24시간 내 메일을 받았고,

보증기간 확인 및 추가정보 확인 요청메일이 전달되었다.

 

내용은 자체적으로 상품에 대한 체크를 진행하고 그럼에도 상태 불량으로 확인 될 경우 

메모장에 성함,영문이름,연락처, 이메일, 주소 기입 후 정보 업로드 링크에 업로드 후 답신하는 것이다.

 

 

우선 나는 상품에 대한 체크를 하고 상품이 불량임을 확인하고 

인적사항 기입하여 파일 업로드 진행 후 메일을 답신하였고,

다음날 장비 회수를 위한 메일을 전달받았다.

 

하루 뒤 우체국택배 기사님에게 방문 연락을 받고 물품을 전달해드리고,

약 4일정도 지나 새제품으로 받을 수 있었다.

 

쿨거래 감사합니다..